용인 민간임대아파트 ‘구성역 플랫폼 시온시티47’ 분양 중

0-min.png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일원에 위치한 민간임대아파트 '구성역 플랫폼 시온시티47'이 분양 중이다. 지하 5층에서 지상 47층으로 이루어진 이 신규아파트는 총 주차대수 671대를 자랑하며, 세대별 구성은 전용면적 59㎡(124세대), 84㎡(289세대), 97㎡(1세대)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구성역 플랫폼 시온시티47'은 수인분당선 구성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신축아파트로, 용인시 기흥구에서 보기 드문 교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GTX-A 노선의 개통으로 강남 생활권과 연결되는 장점이 부각된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의 지하화와 플랫폼 시티 개발 등으로 향후 교통 여건의 획기적인 개선이 기대된다.

또한 700평 규모의 어린이 공원이 조성되어 쾌적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며, 구정초등학교와 중•고교가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해 자녀 교육을 위한 최적의 환경까지 갖췄다. 학원가 역시 인근에 잘 발달되어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도가 높다.

단지 주변에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보정동 카페거리, 주민센터, 농협 하나로마트, 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일상생활의 편리함을 더한다. 또한 여가와 자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으며, 에버랜드, 용인 민속촌, 백남준아트센터 등 유명 관광 명소들이 가까이 있다. 7개의 골프장과 법화산 등산 코스도 인근에 있어 주말 여가 활용에도 최적이다.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터, 주민 카페, 경로당,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역시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의 편의를 더욱 높인다.

이러한 '구성역 플랫폼 시온시티47'은 용인 플랫폼 시티 사업의 개발수혜가 기대되는 단지이기도 하다. 용인 플랫폼 시티는 경기도, 용인시, 경기주택도시공사, 용인도시공사에서 시행하는 대형 도시개발사업이다.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마북동, 신갈동, 수지구 풍덕천동, 상현동 일원 82.5만평 면적에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다.

지속 가능한 경제 자족도시로 조성 중이며, 첨단 교통의 허브 역할을 할 GTX 용인 복합환승센터 및 역세권 복합개발을 통해 교통망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교통, 상하수도, 에너지, 보안 등의 스마트시티 기술을 통해 첨단 도시로 발전할 계획이다.

용인 '구성역 플랫폼 시온시티47'은 민간임대아파트라 다주택자나 법인 사업자도 청약할 수 있고,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취득세, 재산세, 종합소득세, 양도소득세 등의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용인시는 수도권 남부 지역의 신성장 거점도시로 거듭날 전망이라 향후 인구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플랫폼 시티 개발사업 수혜를 품은 ‘구성역 플랫폼 시온시티47’은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용인 ‘구성역 플랫폼 시온시티47’ 민간임대아파트의 분양가격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